꼭 필요한 광고 수많은 광고대행사
선택은 쉽지 않습니다.
개원 이후 수없이 오는 광고 제안들...
무료라는 단어에 홀려 광고를 맡겼다 후회하지는 않으셨나요?
우리 병원에 맞는 마케팅전략을 가져야 합니다.
나에게 딱 맞는 광고가 어떤 것인지 우선 선택하고
광고예산에 따른 합리적인 광고 상품을 배치해야 합니다.
사진촬영 (계약 후 1회)
브랜드 블로그 스킨, 배너제작 (계약 후 1회)
블로그 포스팅 (월 8회)
인스타그램 피드 업로드 (월 4회)
페이스북 피드 (월 4회)
보도자료 (계약 후 1회)
포털 리뷰관리 (월 6회)
월간 보고서 (월 1회)
랜딩형 홈페이지 무료 제작
병원 인근을 중심으로 홍보를 집중하는 방식
- 반경 2km 이내
- 지하철역 인근 2정거장 이내
오픈
키워드 검색 광고
네이버 플레이스
브랜드 블로그 운영
지역 관련 키워드 검색 노출 및 관리
전단지 및 버스 지하철 광고 기획
초기 개업 사업장
로컬 중심으로 탄탄한 입지가 필요한 경우
병원과 특징적인 시술을 누구나 찾게 되고 알 수 있도록 포털 모든 영역에서의 컨텐츠 노출
확장+ 오픈
최적화 블로그 운영
최적화 카페 운영
리타켓팅 광고
카페 바이럴
지식인 노출
로컬 인지도는 있으나 추가적인 확장이 필요한 경우
특정한 시술 또는 상품에 대한 광범위한 홍보가 필요한 경우
브랜드의 정체성과 방향성을 정확히 이해하고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으로 소비자에게 기억될 수 있는 메시지를 남깁니다.
브랜드+ 오픈+ 확장
네이버 브랜드 광고
SNS 채널 운영
인플루언서 홍보
유튜브 채널 운영
치열한 경쟁 속 흔들림 없는 성장이 필요한 경우
병원의 차별성이 약해 환자가 줄어들고 있는 경우
병원에 컨셉에 맞는 고객의 유입이 필요한 경우
광고주와의 미팅을 통하여 상담을
진행합니다.
타겟이나 경쟁사 분석을 통해 효과적으로
효율적인 방향을 설정합니다.
분석된 데이터와 YSA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합니다.
진행된 광고에 대한 피드백 및 효율성을
분석하여 최적의 결과를 도출합니다.
온오프라인 전반적인 광고를 집행하고 통합
관리하여 효율성을 극대화시킵니다.
수립된 전략을 기반으로 클라이언트에게 제안
합니다.
사진
촬영 (계약 후 1회)
브랜드 블로그 스킨, 배너제작 (계약 후 1회)
블로그
포스팅 (월 8회)
인스타그램
피드 업로드 (월 4회)
페이스북
피드 (월 4회)
보도
자료 (계약 후 1회)
포털
리뷰관리 (월 6회)
월간
보고서 (월 1회)
랜딩형 홈페이지 무료 제작
병원 인근을 중심으로
홍보를 집중하는 방식
초기 개업 사업장
로컬 중심으로 탄탄한 입지가 필요한
경우
병원과 특징적인 시술을
포털 모든영역에서의 컨텐츠 노출
로컬 인지도는 있으나 추가적인 확장이 필요한 경우
특정한 시술 또는 상품에 대한 광범위한 홍보가 필요한 경우
브랜드의 정체성과 방향성을 정확히
이해하고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
치열한 경쟁 속 흔들림 없는 성장이 필요한 경우
병원의 차별성이 약해 환자가 줄어들고 있는 경우
병원에 컨셉에 맞는 고객의 유입이 필요한 경우
개요 |
병원 인근을 중심으로 홍보를집중하는 방식 |
---|---|
적용툴 |
오픈
|
서비스기간 | 3~6개월 |
추천대상 |
초기 개업 사업장 로컬 중심으로 탄탄한 입지가 필요한 경우 |
예산범위 | 150~300만원 |
개요 |
병원과 특징적인 시술을 누구나 찾게되고 |
---|---|
적용툴 |
확장+ 오픈
|
서비스기간 | 6개월 이상 |
추천대상 |
로컬 인지도는 있으나 추가적인 특정한 시술 또는 상품에 대한 |
예산범위 | 300~1500만원 |
개요 |
브랜드의 정체성과 방향성을 정확히 이해하고 |
---|---|
적용툴 |
브랜드+ 오픈+ 확장
|
서비스기간 | 1년 |
추천대상 |
치열한 경쟁 속 흔들림 없는 성장이 필요한 경우 병원의 차별성이 약해 환자가 줄어들고 있는 경우 병원에 컨셉에 맞는 고객의 유입이 필요한 경우 |
예산범위 | 문의하기 |
광고주와의 미팅을 통하여 상담을
진행합니다.
타겟이나 경쟁사 분석을 통해 효과적으로
효율적인 방향을 설정합니다.
분석된 데이터와 YSA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합니다.
수립된 전략을 기반으로 클라이언트에게 제안
합니다.
온오프라인 전반적인 광고를 집행하고 통합
관리하여 효율성을 극대화시킵니다.
진행된 광고에 대한 피드백 및 효율성을
분석하여 최적의 결과를 도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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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마케팅을 제안하고 실행해 드립니다.